공지 |
2025-2학기 3,4학년 실습배치표 공지 |
|
간호학과 |
2025-07-01 |
1331 |
공지 |
2025-2학기 BMC고양학사 기숙사 신청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5-06-27 |
1082 |
공지 |
[국립중앙의료원] 2025년 응급의료 서포터즈 3기 모집 |
|
간호학과 |
2025-06-27 |
903 |
공지 |
2025학년도 하계 간호학과 학생 대상 아랍어 강좌 운영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5-06-27 |
876 |
공지 |
휴학(예정)학생 대상 교육과정 공지 |
|
간호학과 |
2025-06-18 |
1164 |
공지 |
AI 면접, 자소서 첨삭 등 취업준비를 하고 있는 간호학과 학생들을 위한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5-06-17 |
1283 |
공지 |
3학년 경주병원/일산병원/국립암센터 비상연락망 |
|
간호학과 |
2025-04-22 |
3324 |
공지 |
3,4학년 영산관 2층 및 조형관 5층 사물함 이용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5-04-09 |
4074 |
공지 |
간호학과 중간기말고사 시험 메뉴얼 |
|
간호학과 |
2025-03-31 |
4144 |
공지 |
간호학과 자율실습실 이용 및 이용수칙에 관한 사항 |
|
간호학과 |
2025-03-28 |
4788 |
공지 |
THE WISE센터 공지사항 |
|
간호학과 |
2025-03-27 |
4261 |
공지 |
25학년도 1학기 중간 및 기말 일정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5-03-26 |
4895 |
공지 |
2024-2 실험실습비 사용내역 공개 |
|
간호학과 |
2025-03-12 |
4480 |
공지 |
[필독] 간호대학 간호학과 이전 관련 공지사항 (기본간호학 이론 강의실 본문 수정) |
|
간호학과 |
2025-02-25 |
6160 |
공지 |
[간호학과] 신입생 분반 공지 안내 + 추가선발 학생 포함 |
|
간호학과 |
2025-02-21 |
5618 |
공지 |
<실습 관련 인권교육, 재교육 방법 변경에 공지> |
|
간호학과 |
2025-02-21 |
5007 |
공지 |
2025학년도 1학기 실습배치표 및 기숙사배정표 공지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5-02-05 |
7026 |
공지 |
2025-1학기 3,4학년 실습배치표 공지 (수정 - 3학년 꼭 필독) |
|
간호학과 |
2025-01-14 |
7659 |
공지 |
간호학과 실습배치 관련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5-01-13 |
6223 |
공지 |
2025학년도 학사일정 (WISE캠퍼스 공식 일정) |
|
간호학과 |
2025-01-13 |
6084 |
공지 |
2025학년도 이론 및 임상실습 일정 (3,4학년 대상) |
|
간호학과 |
2025-01-13 |
6612 |
공지 |
NCLEX 업무 관련 공지 |
|
간호학과 |
2025-01-09 |
5713 |
107 |
2023년 국립청소년인터넷드림마을 10기 캠프 멘토 모집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3-05-12 |
426 |
106 |
2023학년도 교직과정이수예정자 선발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3-04-27 |
587 |
105 |
KOFIH 제8회 글로벌헬스포럼 개최 안내 및 포스터 게재 |
|
간호학과 |
2023-04-24 |
323 |
104 |
2022-2학기 실험실습비 집행내역 공개 |
|
간호학과 |
2023-03-31 |
349 |
103 |
2023-1학기 학부 복학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2-12-15 |
471 |
102 |
2022-1학기 실험실습비 집행내역 공개 |
|
간호학과 |
2022-11-02 |
536 |
101 |
2023년도 졸업예정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신규간호사 채용 공고 |
|
간호학과 |
2022-09-07 |
1305 |
100 |
2022-2학기 희망나눔장학Ⅰ 시행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2-09-05 |
529 |
99 |
2022년 공중보건장학제도 시범사업 장학생 하반기 선발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2-08-18 |
417 |
98 |
경북대학교 간호대학 간호학과 교육공무원(조교) 채용 안내 |
|
간호학과 |
2022-08-04 |
1062 |